import sys
# 주사위 굴리기
def solution(v):
# 동
if v == 1:
dice[1], dice[3], dice[4], dice[6] = dice[3], dice[6], dice[1], dice[4]
# 서
elif v == 2:
dice[1], dice[3], dice[4], dice[6] = dice[4], dice[1], dice[6], dice[3]
# 북
elif v == 3:
dice[1], dice[2], dice[5], dice[6] = dice[2], dice[6], dice[1], dice[5]
# 남
else:
dice[1], dice[2], dice[5], dice[6] = dice[5], dice[1], dice[6], dice[2]
n, m, x, y, k = map(int, sys.stdin.readline().split())
graph = [list(map(int, sys.stdin.readline().split())) for _ in range(n)]
order = list(map(int, sys.stdin.readline().split()))
dice = [0, 0, 0, 0, 0, 0, 0]
dx = [0, 0, 0, -1, 1]
dy = [0, 1, -1, 0, 0]
for i in order:
# 지도 범위 내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지 확인
if 0 <= x + dx[i] < n and 0 <= y + dy[i] < m:
x += dx[i] # 지도 x좌표
y += dy[i] # 지도 y좌표
solution(i) # 주사위 굴리기
# 좌표가 지도의 0인 곳이라면
# 주사위에 맨 밑에 수를 지도에 복사한다.
if graph[x][y] == 0:
graph[x][y] = dice[1]
# 0이 아니라면 주사위에 맨 밑에 수에 지도의 수를 복사한다.
# 지도의 수는 0으로 초기화한다.
else:
dice[1] = graph[x][y]
graph[x][y] = 0
# 주사위에 맨 위에 수를 출력
print(dice[6])